이번주개봉작/2017년 개봉작

2017년 9월 28일 개봉작... [킹스맨 : 골든 서클]외 8편

쭈니-1 2017. 9. 25. 14:18

지난 주말에는 토요일에 쭈구미 낚시를 다녀온 후로 일요일에는 회사 직원 결혼식 참가도 취소하고 하루종일 집에서 뒹굴거렸습니다.

웅이는 [아이 캔 스피크]를 보고 싶어했지만 그 역시도 이번 주말로 미뤘습니다.

이제 저도 나이가 들어사인지 낚시를 다녀오면 그 다음날은 온 몸이 쑤시고 아프네요. 에궁~

 

 

기나긴 추석 연휴에 볼 영화들이 쌓여간다... [킹스맨 : 골든 서클]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무려 10일간의 연휴가 곧 찾아옵니다. 저는 9월 30일 연휴 첫날 쭈구미 낚시가 예약되어 있고, 10월 1일에는 어머니를 찾아뵙기로 했습니다. 10월 6월부터 8일까지는 경주로 가족여행을 가기로 했으니 10일간의 연휴가 길게만 느껴지지는 않네요. 이 기간동안 과연 몇 편의 영화를 볼 수 있을런지...

일단 지난 주말에 보지 못한 [아이 캔 스피크]와 연휴 기간중 개봉하는 [남한산성]을 웅이와 함께 볼 계획입니다. 그리고 구피와 함께 [킹스맨 : 골든 서클]도 챙겨볼 계획입니다. 이 영화의 관람등급이 15세 관람가였다면 웅이와 함께 볼 계획을 세웠겠지만 아쉽게도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았습니다.

[킹스맨 : 골든 서클]은 2015년 개봉해서 전 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한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의 속편입니다. 이 영화는 할리우드의 주류 장르인 스파이 액션영화이면서도 굉장히 독특하고 감각적인 영상과 액션으로 관객의 환호를 받은바 있습니다.

이번 속편도 마찬가지일 것으로 기대되는데, 일단 매튜 본 감독이 전편에 이어 메가폰을 잡았고, 전편에서 죽은 것으로 설정된 콜린 퍼스를 되살려내 기대감을 부추겼습니다. 전편의 영웅 태런 에저튼 외에도 할리 베리, 채닝 테이덤, 제프 브리지스가 새롭게 합류했고, 무엇보다도 줄리안 무어가 최악의 빌런으로 맹활약을 한다고합니다. 아! 이 영화, 추석 연휴가 시작되기 전에 봐야 추석연휴를 편하게 보낼 수만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기대는 되지만 일단 보류 중... [레고 닌자고 무비], [우리의 20세기]

 

 

추석 연휴는 길지만 영화볼 시간을 얼마나 낼 수 있을런지는 미지수입니다. 그렇기에 일단 [아이 캔 스피크], [남한산성], [킹스맨 : 골든 서클]을 극장에서 보기 위한 계획을 우선적으로 세우고, 시간이 남는다면 그 다음 영화를 고려해봐야 겠습니다. 일단 그 다음 영화 1순위는 [레고 닌자고 무비]입니다. 솔직히 이 영화는 너무 어린이 취향적 영화라서 고민이 되긴 하지만 이미 2014년 개봉한 [레고 무비], 2017년 2월에 개봉한 [레고 배트맨 무비]를 재미있게 본 저로써는 [레고 닌자고 무비]도 놓치기 아쉽습니다. [레고 닌자고 무비]는 최악의 악당 가마돈에 맞서 닌자고 시티를 구하는 닌자들의 모험담입니다. 그런데 가마돈이 닌자의 리더 로이드의 아빠였다고 하네요.

[우리의 20세기]는 화려한 캐스팅에 빛나는 여성 영화입니다. 55살 싱글맘 도로시아, 24살의 포토그래퍼 애비, 도로시아 아들의 친구인 17세의 줄리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아네트 베닝, 그레타 거윅, 엘르 패닝의 조합이 흥미롭습니다. 이완 맥그리거 주연의 2011년작 [비기니스]를 연출했던 마이크 밀스 감독의 신작입니다.


 

 

기타 등등... [해피 버스데이], [분장], [땐뽀걸즈], [다시 태어나도 우리], [인생을 애니메이션처럼], [극장판 요괴워치 : 하늘을 나는 고래와 더블세계다냥!]

 

 

[해피 버스데이]는 일본 영화입니다. 엄마가 떠나기 전 약속한대로 일년에 한번씩 생일카드를 받게된 노리코가 스무살 생일을 맞이하여 엄마의 마지막 생일카드를 받게된다는 내용입니다. [분장]은 우리나라 영화로 무명의 연극 배우 송준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소수자 연극에 주인공으로 발탁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독립영화계에서 꾸준히 배우로 활동하던 남연우의 감독, 주연 영화입니다.

이번주는 다큐멘터리 영화도 세편이나 개봉합니다. [땐뽀걸즈]는 구조조정이 시작된 조선소에 취업을 준비하는 거제여상 학생들이 댄스 스포츠에 도전하는 고정을 담았고, [다시 태어나도 우리]는 전생을 기억하는 조금 특별한 아홉살 린포체(전생의 업을 이어가기 위해 몸을 바꿔 다시 태어난 티베트 불가의 고승) 앙뚜와 오직 그를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헌신한 스승 우르간의 특별한 여정을 담은 우니라나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 [인생을 애니메이션처럼]은 3살때 말문을 닫은 소년 오웬의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함께한 기적적인 성장 스토리를 담은 미국의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 마지막으로 [극장판 요괴워치 : 하늘을 나는 고래와 더블세계다냥!]은 일본의 어린이 애니메이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