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개봉작/2006년 개봉작

무간도... 할리우드에서 환생하다.

쭈니-1 2009. 12. 8. 23:52

 

 

 

 


이번주 기대작은 단연코 [디파티드].
이미 목동 CGV에 예매까지 마친 상태입니다.
얼마나 가슴이 두근두근거리는지...
[갱스 오브 뉴욕], [에비에이터]를 잇는 마틴 소콜세지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컴비의 세번째 영화인것도 가슴 벅차게 좋은데, [무간도]의 리메이크라니...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손에 의해 재탄생한 [무간도]는 어떤 모습일런지...
이번주 그토록 기다렸던 영화는 사실 [디파티드]뿐만이 아닙니다.
한국형 뮤지컬 영화의 중흥을 기대하며 개봉되기만을 기다렸던 우리 영화 [삼거리 극장]도 이번주에 개봉하네요.
하지만 상대가 너무 벅찹니다.
하필 [디파티드]라니...
가벼운 애니메이션 [플러쉬]도 괜찮을것 같고, 김래원의 연기가 백미라는 [해바라기]도 괜찮아 보이지만 미안하게도 이 모든 영화들은 [디파티드]를 본 이후에나 생각해볼 영화라는 것.
빨리 내일이 와서 [디파티드]를 보고 싶네요. ^^


k군
미국판 무간도라...
왠지 주온 같아질 것 같은데...
주온의 동양구신이 서양으로 넘어가서 쪽박좀 차셨지 아마?
 2006/11/23   
쭈니 [주온]은 보지 못햇지만 그래도 [디파티드]는 괜찮을듯...
무엇보다도 이런 소콜세지 감독이 느와르 전문이거든요. ^^
 2006/11/23    
스쳐지나가는하루 음... 미국판 무간도는 또 어떨지 기대되네요 ㅎㅎ
그런데 디어 평양 검색해보니 매우 감동적이라고 하네요 ㅎ
여러 영화제에서도 호평을 받았다고 하고...
내일 시간내서 봐야지+_+
 2006/11/23    
쭈니 오우~ 대단하십니다.
저는 메이저 영화에 대한 편식이 심해서 [디어평양]같은 독립 영화는 잘 보질 않는데... ^^
 2006/11/23    
영원..
오오오. 녹차의 맛이 개봉하는군요. 아쉽지만 비디오. 모험하기에는 요즘 지출이 큽니다. 하지만, 삼거리 극장은 상당히 끌립니다.  2006/11/23   
쭈니 저 역시 삼거리 극장은 상당히 끌리지만... 저희 동네 목동 CGV에선 안하더군요. ^^;  2006/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