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이야기들/특별한 추억

웅이의 2016년 크리스마스 선물은 'FA-78 풀아머 건담 (건담 썬더볼트)'

쭈니-1 2016. 12. 27. 18:16

 

 

2016년 크리스마스 이브를 홍대 경의선 책거리에서 <팀 버튼 언톨드 스토리 : 팀 버튼감독의 작품세계와 그 뒷이야기>에 참여한 저희 가족.

하지만 웅이에게 살짝 미안한 감도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근사한 외식도 하지 못하고, 크리스마스 여행도 가지 못했으니까요.

그래서 미안한 마음을 담아 오랜만에 건프라 선물을 해주기로 했습니다.

구피도 웅이에게 미안했는지 제게 3만원을 살짝 찔러주며 웅이 선물에 보태라던...

이렇게해서 웅이는 아홉번째 건프라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름하여 'FA-78 풀아머 건담 (건담 썬더볼트)'입니다.

 

 

홍대 경의선 책거리에 참여한 이후 집으로 돌아와 매운 족발과 치킨, 그리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잌까지 총동원한 조촐한(?)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를 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를 하는 와중에도 웅이는 'FA-78 풀아머 건담 (건담 썬더볼트)'를 조립하고 싶어서 안달을 하더군요.

하지만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를 끈낸 시간이 너무 늦어서 조립은 다음 날로...

크리스마스 아침에는 웅이와 함께 영화 [씽]을 봤습니다.

이렇게 [씽]을 보고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웅이는 곧바로 'FA-78 풀아머 건담 (건담 썬더볼트)' 조립을 시작했답니다.

그리고 그 결과물이 2시간 만에 나왔습니다.

 

 

조립 후 스티커까지 꼼꼼하게 붙이고, 마지막 포즈 사진까지 찍고 나니 어느덧 2016년 크리스마스도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하루만 더 쉬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웅이의 뿌듯한 표정을 보니 제게도, 그리고 구피에게도 행복한 크리스마스 주말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