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개봉작/2005년 개봉작

내 마음속에 또 하나의 신화가 자리잡았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쭈니-1 2009. 12. 8. 22:58
 


드디어 그토록 소문만 무성하던 [스타워즈 에피소드 3]가 이번주에 개봉합니다. 미국에선 이미 박스오피스를 평정했고, 미국에 비해 열기가 약한 우리나라의 박스오피스도 평정할 분위기입니다.
저는 운좋게 메가박스에서 하는 디지털 상영회로 [스타워즈 에피소드 3]를 먼저 만나보았는데 정말 상상을 뛰어넘는 엄청난 영화더군요. 영화를 보는내내 온 몸에서 전율이 흐르는 것을 느꼈답니다. 이런 느낌은 [반지의 제왕]이후 처음입니다.
제가 [스타워즈]의 매력을 조금만 일찍 알았더라면... 그래서 비디오나 불법 다운로드 파일이 아닌 [반지의 제왕]처럼 처음부터 제대로된 시설을 갖춘 극장에서 봤더라면... 아마도 [반지의 제왕]과 더불어 제 인생의 최고의 영화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시리즈의 마지막에서야 이 영화의 매력을 깨닫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