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개봉작/2018년 개봉작

2018년 4월 넷째주 개봉작...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외 10편

쭈니-1 2018. 4. 23. 10:29

저희 집의 모든 초점은 이번주에 개봉하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에 맞춰져 있습니다.

그렇기에 지난 주는 2018년 들어서 처음으로 극장에서 단 한편의 영화도 보지 않은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사실 이번 주말에도 극장에서 영화볼 일은 없을 듯합니다.

왜냐하면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는 웅이의 학교 중간고사가 끝나는 5월 1일 화요일에 보기로 했기 때문입니다.

부디 기대가 큰 만큼 영화도 재미있길 바랄 뿐입니다.



무슨 말이 필요하랴....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가 개봉하기 몇 달전, 웅이가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를 용산 CGV IMAX LASER로 보고 싶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웅이의 친구가 그곳에서 영화를 봤는데, 일반 영화관에서 보는 것과는 비교할 수가 없을만큼 대단했다고 자랑을 했나봅니다. 저는 별 생각없이 그러자고 했습니다.

그리고 몇 주전, 저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를 예매하기 위해 CGV 사이트에 접속했습니다. 그리고 놀라운 광경을 목격했습니다.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가 개봉하려면 아직 한참이나 남았는데 용산 CGV IMAX LASER관의 티켓은 남아 있지 않더군요. 결국 저와 구피는 웅이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몇 시간동안 예매 전쟁에 끼어 들었고, 결국 5월 1일 낮 3시표와 5월 2일 밤 9시 20분 티켓 예매에 성공했습니다. 웅이의 스케쥴에 따라서 둘 중 하나는 예매 취소해야죠. (절대 중고 사이트에서 고가로 안팔겁니다. ^^)

이렇게 개봉 전부터 숱한 화제를 뿌리고 있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는 벌써부터 2018년 첫 천만 영화일 것이라는 기대가 나오고 있습니다. 영화의 내용은 인피니티 스톤을 두고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와 '어벤져스'간에 펼쳐지는 전쟁을이라고합니다. 지금까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출연한 모든 슈퍼 히어로들이 총 출동하며 그 중 중요 캐릭터가 죽는다는 소문까지 무성한 상황입니다. 웅이는 시험기간이 하필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가 개봉하는 날이라며 투덜거렸고, 친구들과도 일반관에서 한번, 4D로 한번 이렇게 총 세번을 보기로 이미 약속을 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이 영화의 대한 기대감은 하늘을 치솟고 있는 중입니다.




기타 등등... [살인소설], [클레어의 카메라], [렛 더 선샤인 인], [실종 : 비밀의 소녀], [당갈], [리브 어게인], [신 전래동화], [다시..올래], [레오나르도 다 빈치], [아기곰 보보 구출 대작전]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에 대한 기대가 너무 크다보니 다른 영화들은 눈에 들어오지 않네요. [살인소설]은 우리나라의 스릴러 영화입니다. 지방선거에 나설 집권여당 시장 후보로 지명되며 인생 최고의 순간을 맞은 경석이 우력 정치인인 장인의 비자금을 숨기러 애원 지영과 함께 별정에 들렀다가 수상한 청년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극장까지는 아니더라도 나중에 다운로드로 볼 의향은 충분히 있는 영화입니다.

[클레어의 카메라]는 불륜 논란으로 시끄러운 홍상수 감독, 김민희 주연의 영화입니다. 칸 영화제 출장 중 부정직하다는 이유로 일자리에서 쫓겨난 만희라는 여성이 폴라로이드로 사진을 찍고 다니는 클레어를 만나며 이야기입니다. [다른나라에서]로 홍상수 감독과 인연을 맺은 이자벨 위페르도 출연합니다.

[렛 더 선샤인 인]은 줄리엣 비노쉬 주연의 프랑스 영화입니다. 지금 당신이 당신을 가장 소중하게 여겼으면 한다는 메시지를 안겨주는 영화라고합니다. [실종 : 비밀의 소녀]는 노르웨이의 스릴러 영화입니다. 아버지의 유산인 작은 외딴 집을 처분하기 위해 고향을 찾은 캐서린이 자시느이 가족에 얽힌 끔찍한 과거와 마주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당갈]은 레슬링을 소재로한 인도영화입니다. 전직 레슬링 선수였던 한 남자가 아버지의 반대로 금메달의 꿈을 이루지 못한채 레슬링을 포기하지만, 두 딸에게서 레슬링의 잠재력을 발견하여 주위의 따가운 시선에도 불구하고 국가대표 레슬러로 키운다는 내용입니다. [리브 어게인]은 미국영화로 무대에서 빛나는 가수를 꿈꾸지만 현실은 코러스 신세인 주드와 한때는 스타 가수였지만 이제는 한물간 주드의 아버지 폴의 이야기로 크리스토퍼 월켄과 엠버 허드 주연의 영화입니다. [신 전래동화]는 우리나라의 코미디 영화로 <흥부전>, <심청전> 등 우리나라의 전래동화를 현대적으로 각색한 영화입니다.

[다시..올래]는 우리나라 영화로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세 남녀의 특별한 여행이 주요 내용입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이탈리아의 어린이 애니메이션으로 천재 소년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모험을 다룹니다. [아기곰 보보 구출 데작전]은 노르웨이의 어린이 애니메이션으로 신비의 숲 허키버키에서 귀여운 아기곰 보보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자 작은 동물 친구들과 큰 동물 친구들이 힘을 합쳐 구출 대작전에 나선다는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