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개봉작/2004년 개봉작

구피의 계획 : [스파이더맨 2]는 남편과... [인어공주]는 엄마와...

쭈니-1 2009. 12. 8. 17:32


헐리우드의 슈퍼 히어로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파이더맨이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2년전 이 영화를 보기위해 직장 상사와 대판 싸우기까지했던 저로써는 스파이더맨의 귀환은 매우 기대가되는 사건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비록 개봉하는 당일( 6월 30일) 보지 못하고 일요일까지 기다려야했지만 이렇게 매주 한편씩 영화를 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행복합니다.
이번주에 구피는 원대한 계획을 세웠더군요. [스파이더맨 2]는 저와 보고 [인어공주]는 오랜만에 엄마와 보러간다는 계획입니다.  멜로 영화도 좋아하는 저는 저도 끼워달라고 애교를 부리고 있지만 오랜만에 모녀끼리 영화를 본다니 저는 아쉽지만 집에서 웅이나 봐야될것같습니다.
[스파이더맨 2], [인어공주]의 묻혀버렸지만 이번주에 개봉되는 [무간도 3]도 기대작중 하나입니다. 어쩌다가 개봉일이 밀려서 이렇게 대작들 틈에서 개봉되었는지 모르지만 안타깝네요. 3월이나 4월에 개봉되었다면 분명 좋은 성적을 낼 수도 있었을 영화였는데... 암튼 오랜만에 재미있게본 홍콩 영화인만큼 [무간도 3]도 기대만땅입니다. 물론 극장에서 보기는 어려울것 같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