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이야기들/영화소식

[코난 : 암흑의 시대]의 예매권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쭈니-1 2012. 3. 16. 10:45

 

[시체가 돌아왔다]에 이어 곧바로 스마트폰 무료 어플 버즈니 무비의 영화 이벤트 5탄 [코난 : 암흑의 시대]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액션 영화팬이라면 아시겠지만 이 영화는 아놀드 수워제네거를 스타덤에 올려 놓은 1982년작 [코난 : 바바리안]의 리메이크입니다.

 

 

[코난 : 암흑의 시대] 예매권 이벤트

 

신청기간 : 2012년 3월 15일 ~ 3월 28일

경품 : 영화 예매권 2매 (예스24 예매권)

발표 : 2012년 3월 29일

신청 방식 : 1. 스마트 폰에서 버즈니 영화가이드 다운로드(무료)

                 2. 이용자 등록

                 3.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사회 응모 클릭 (기대평 작성시 당첨률 3배)

버즈니 영화가이드 정보 : http://movie.buzzni.com/121358
버즈니 영화가이드 다운로드 : 아이폰 http://goo.gl/yyxyZ

                                            안드로이드 http://goo.gl/zP0Qi

 

 

[코난 : 암흑의 시대] 영화 정보

 

감독 : 마커스 니스펠

주연 : 제이슨 모모아, 스티븐 랭, 레이첼 니콜스

개봉 예정일 : 2012년 4월 5일

영화 홈페이지 : www.conan2012.kr

 

액션 영화의 팬들에겐 이미 전설이 되어 버린 [코난 : 바바리안]이 30년 만에 리메이크되었습니다. [코난 : 바바리안]은 [터미네이터], [코만도]와 함께 아놀드 슈워제네거의 초기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영화입니다. 30년 만에 리메이크된 [코난 : 바바리안]은 제작비 9천만 달러의 블록버스터급 3D [코난 : 암흑의 시대]로 재탄생하였습니다.

하지만 미국 흥행에서는 참패를 당했습니다. 2011년 8월 19일 개봉한 [코난 : 암흑의 시대]는 개봉 첫 주에 당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던 [헬프]와 [혹성탈출 : 진화의 시작], [스파이 키드 4 : 올 더 타임 인 더 월드]에 막혀 박스오피스 4위로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성적은 고작 1천만 달러. 결국 북미 흥행 2천1백만 달러, 월드와이드 4천8백만 달러 수준에서 흥행 그래프가 멈춰 버렸습니다. 9천만 달러의 제작비를 모두 회수하지 못한 것은 당연했고요. 이미 국내 불법 다운로드 시장에도 오래 전에 등장했고, 불법 다운로드를 통해 본 네티즌들의 혹평을 얻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달리 생각해보면 [코난 : 암흑의 시대]가 흥행에 참패를 거둔 만큼 이 영화의 속편이 만들어질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다시말해 전설의 영웅 '코난'을 내세운 영화를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어쩌면 마지막 기회인 셈입니다. 극장용 영화를 다운로드로 본 후 혹평을 내뱉을 것인지, 아니면 이미 실패작 판정을 받은 영화를 극장에서 직접 확인한 후 내 나름대로의 평가를 내릴 것인지는 온전히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시사회 이벤트 페이지로 직접 넘어갑니다.